안녕하세요 선생님^^
수리 안내드립니다.
문제의 정확한 원인 확인 및 점검수리를 위하여, 보내실때 사용중인 제품의 구성품을 최대한 모두 보내주세요.(본체 및 마이크, 수신기, 충전기, 외부마이크 등)
보내실 때는 제품이 배송중 충격으로 파손되지 않게끔 포장하신 뒤
①성함 ②연락처 ③증상 및 문의사항 ④추가구매 및 묶음배송 원하시는 상품명(필요시)
을 적어 동봉하신 후 선불택배로 부쳐주시면 됩니다.
주소: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 220 knk디지털타워 1309호 화인에스앤씨 AS실
견적의 경우 본사로 물건이 들어온 뒤 점검을 진행하며 안내되며 연식이 오래된 제품버전의 경우 부품수급과 전파통신법 등의 문제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. (대부분 2011~12년 이전 구매제품 해당)
그 경우 제품 회수처리 및 보상판매할인혜택만 가능할 수도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.
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^^
업무시간: 평일 10:00~13:00, 14:00~18:00
본사: 1544-1432
AS실: 010-8559-1432
카카오톡ID: finesnc
[ Original Message ]
충전하려고 하니까 안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.
충전하는 피복이 많이 벗겨진 상태인데요.
살릴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.
점검을 받아보고 싶습니다.
택배를 보내려면 선불로 보내는건가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