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안내입니다.
작성자 (주)화인에스앤씨 (ip:)
  • 작성일 2020-03-17 09:29: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49
평점 0점




 

※수리 보내시기 전 꼭! 확인해주세요※


■충전 이상의 경우

  ☞ 사용중인 충전기가 화인에스앤씨에서 구매하신 정품 충전기가 맞는지 확인하여 주세요. (충전기 안쪽 스티커의 'FINE' 로고 혹은 '화인에스앤씨' 확인) 


■본체 LED가 깜빡거리며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

  ☞ 페어링(앰프와 마이크의 짝을 지어주는 것)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. 

  ☞ 페어링 하는 방법:    http://finesnc.com/board/free/read.html?no=341&board_no=3


■본체 LED가 정상적으로 점등 되어있음에도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

  ☞ 1. 마이크와 본체의 볼륨이 적당하게 조절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.

      2. 마이크의 Ext mic잭과 본체(스피커)의 측면'LINE OUT' 잭에 이물질이 들어가거나 외부입력선 등이 꽂혀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.


■잡음이 발생하는 경우

  ☞ 무선 전자기기는 방식 특성상 주변 전파의 영향(전파혼신)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사용중인 마이크의 채널(마이크 화면에 표시된 숫자)을 바꾸시고 다시 페어링 한 뒤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. 전파혼신의 경우 기존 채널과 인접하지 않은 채널로 바꿔주시는것이 좋습니다. (예. 기존CH.70에서 잡음 발생시 90번대 혹은 50번대의 채널로 변경)

  ☞ 채널 변경 방법:   http://finesnc.com/board/free/read.html?no=33&board_no=3



충전기에 연결한 채로 사용하실 때도 잡음발생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 

      충전하실때는 반드시 전원을 끄고 충전하시고 사용하실때에는 충전을 완료 후 충전기를 분리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

■하울링(마이크와 스피커가 가까워질시 삑-하는 소리발생)현상이 있는 경우

  ☞ 전원을 켜실때 볼륨을 낮게 조절하신 후 켜주시면 됩니다. 더 큰 볼륨을 원하실 경우 마이크의 볼륨을 우선 줄이신 뒤 앰프 볼륨을 충분히 키우시고 거리가 확보된 후에 마이크의 볼륨을 올려주시면 됩니다.


■마이크 전원이 스스로 꺼지는 경우

  ☞ 배터리절약기능으로 일정시간동안(5~10분 가량) 아무런 신호가 전달되지 않으면 절전을 위해 전원이 꺼질 수 있습니다. (제조시기 별 상이) 전원버튼을 가볍게 눌러 다시 켜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
위의 사항을 확인하신 뒤에도 문제증상이 계속되는 경우 화인에스앤씨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 



보내실 때에는 

 ☞ 문제의 정확한 원인 확인 및 점검,수리를 위하여, 사용중인 제품의 구성품을 최대한 모두 보내주세요.(본체 및 마이크, 수신기, 충전기, 외부마이크 등) 


 ☞ 유상보증기간(4년)이 지났거나 단종된 제품의 경우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 제품의 연식 및 버전 등 수리가능여부와 관련된 문의는 본사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
 ☞ 제품이 배송 중 충격으로 파손되지 않게끔 포장하신 뒤 (배송 중 파손되는 경우가 있어 주의를 요합니다.)


  ①성함 

  ②연락처 

  ③증상 및 문의사항 

  ④(필요시)추가구매 및 묶음배송 원하시는 상품명과 수량 

  ⑤(필요시)기타 요청 및 문의사항(세금계산서 발행, 선견적요청 등) 


을 적어 동봉하신 후 택배로 부쳐주시면 됩니다.  (내사접수 불가) 


주소: 경기도 부천시 춘의동 195 삼보테크노타워 802호 화인에스앤씨 AS실 앞 



견적의 경우 본사로 물건이 들어온 뒤 2~5업무일 이내(성수기 및 신학기 물량 폭주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.)에 수리 완료 후 안내됩니다.


※시간관계상 제품 본사 입고된 뒤 정상작동상태로 우선 수리 후 안내 드리고 있사오니, 선견적을 희망하실 경우 추가요청사항으로 필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선견적시 총 소요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)



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^^


본사: 1544-1432 
카카오톡ID: finesnc 

업무시간: 평일 10시~13시, 14시~17시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